심리학 스펙트럼
빛은 시력에 필요하지만 충분하지 않다. 광파를 유용한 신경학적 정보로 바꿀 수 있는 감각기관이 있어야 한다. 이 기관은 물론 씨이입니다. 각막은 볼록한 모양을 하고 있기 때문에 광파를 구부려 렌즈로 수렴시키는 역할도 한다.
이 렌즈는 광파의 초점을 맞추는 데 사용되며, 망막에 거꾸로 된, 또는 거꾸로 된 이미지를 생성한다. 망막은 감광성 신경구조이다. 목표로 삼으세요 목표물의 중심은 오 목부라고 불리며, 그것은 시력과 색각에서 지배적인 역할을 한다. 표적의 바깥쪽 가장자리인 주변은 신호 감지와 밝기 시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망막의 뉴런은 빛에 민감하기 때문에 광수용체라고 불립니다. 시신경은 망막의 활동 패턴을 뇌로 전달한다. 두 종류의 광수용체는 원뿔체와 막대기입니다. 그들은 세포체의 모양 때문에 이런 이름이 붙어져 있습니다. 원주체는 주로 오목한 곳에 위치한다. 로드는 주로 주변부에 위치합니다. 이미 지적된 바와 같이, 색각은 오목부와 관련이 있으며, 이는 원뿔이 이 특정한 감각의 질과 많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생각의 주요 이론은 삼색 이론입니다. 이 이론은 처음 그것을 도입한 과학자들을 기리기 위함이다. 삼색 이론은 우리가 세 종류의 원뿔을 가지고 있다는 가설을 세운다.
초감각적인 인식의 주제와 관련된 몇 가지 문제에 대해 논의한다. 처음에 그 질문은 거의 바보처럼 보인다. 우리는 이렇게 대답하고 싶어 한다. 왜냐하면 모든 것이 그대로이기 때문이다. 키가 커서 키가 커 보이는 것 같아요 그리고 멀리 있는 것은 멀리 있기 때문에 멀어 보인다. 반면에 달은 왜 머리 위에 있을 때보다 지평선 바로 위에서 더 크게 보일까요 그것은 더 이상 커지지 않았고, 더 가까이 가지도 않았다. 그리고 일련의 분리된 점들이 예를 들어 문자 패턴으로 배열되어 있다면 그것은 많은 분리된 점들이 아니라 문자와 같이 보입니다. 이것은 논쟁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렇습니다. 지난 장에 서 망막의 시각 정 이미지가 거꾸로 되어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그것들을 오른쪽 위로 인식합니다. 감각의 수준에서는, 그것은 반전된 세계입니다. 인식의 수준에서는 세상이 전혀 거꾸로 보이지 않습니다. 시각에 국한될 필요는 없습니다. 같은 질문이 다른 감각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본 장에서 정한원칙입니다. 주로 시각과 관련하여 지적한 바와같이 챔터는 경험의 원시 데이터인 센세이션에서 지각에 쉽게 적용될수있습니다. 반면에 지각은 우리가 우너 시적인 정보에 부여하는 조직이고 의미합니다. 우리가 감각 정보를 사용하여 심리적인 세계를 만든다는 것은 어느 정도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지리적인 세계와 심리적인 세계 사이에 구분이 있다고 말합니다. 지리학적 세계는 물리학에 의해 정의되고 묘사된 실제 세계이다. 심리적인 세계는 여기 안에 있는 세계이며 주체가 경험하는 세계이다. 보통 상식이 우리의 행동을 결정하는 것은 소위 실제 세계 또는 물리적 세계라고 말하지만 상식이 충분히 분석적이지 않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성찰은 우리가 진실이라고 인식하는 것의 관점에서 행동한다는 것을 암시하는데, 반드시 실제의 진실의 관점에서 행동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만약 물리적인 세계에서 몸이 얇고, 당신의 심리적인 세계에서 그것이 견고하다면 당신은 그 위에서 스케이트를 탈것입니다. 물론 결과적으로 심각한 실수를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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