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의 변동
생태학의 원리와 결합될 때 가장 먼저 명확하게 파악된다. 그렇게 생각되면, 소위 진화의 행렬은 현재와 미래의 환경 모두에서 생존을 촉진하는 것으로 보이는 현상의 구조에서 일련의 우연한 변화를 나타낸다. 이러한 행렬은 대개 무한히 많은 가능성들 사이에서 무작위적인 변화를 나타내거나 복제적 재구성의 결과에서 비롯된다. 진화는 자연 실체 또는 그 후속 변종이 현재와 후속 생태학적 마일리지 내에서 생존할 수 있도록 하는 경우에 정의된다. 우리가 진화적 진행이라고 특징짓는 순서를 구성하는 것은 이러한 변동과 개혁의 시간적 연속성이다. 이전 문단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존재는 보다 단명 거나 덜 조직적이러나 둘 다 더 큰 안정성, 더 큰 조직 또는 둘 다 가진 상태로의 우연한 전화과 관련이 있다. 그것은 눈에 보이는 현상의 형성과 지속, 생명을 향상하고 보존하는 진화의 과정, 그리고 쾌락과 고통의 정신적 극성과 관련이 있다. 적응은 열린 생태계에서 생존을 촉진하기 위해 사용되는 향상성 프로세스를 말한다. 그것은 현존하는 현상들이 주변 생태계에 적응하는 방식, 이러한 환경을 수용하거나 수정하는 데 사용되는 메커니즘, 그리고 수동성과 활동의 심령적 극성과 관련이 있다. 복제는 생태적으로 효과적인 속성의 다양화와 선택을 극대화하는 생식 스타일롸 관련이 있다. 그것은 일시적인 유기체를 복제하기 위해 사용되는 전략, 생식 번식 및 자손 양육을 극대화하는 방법, 그리고 자신과 다른 사람의 심령적 극성을 의미한다. 제1차 세계 대전 이전의 많은 이론가들은 다양한 심리 과정을 이해하기 위한 기초가 되는 극성을 제안했다. 비록 다른 사람들이 그보다 먼저 평행 도식을 만들었지만, 이러한 개념들을 지그문트 프로이트가 제시한 사상을 참조하여 설명한다. 그는 1915년에 많은 사람들이 그의 가장 중요한 작품들 중 하나로 간주하는 것을 썼는데, 심리학 특히 본능과 그들의 변천이라는 제목의 논문을 썼다. 몇 가지 개념을 예고하는 추측은 나중에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 의해 더 많이 발전되었다. 특히 주목할만한 것은 프로이트가 정신 이해의 중심으로서 발전시킨 틀이다. 우리가 정신생활은 전체적으로 세 가지 양극성, 즉 다음과 같은 대립에 의해 지배된다. 쾌락, 고통, 능동, 수동, 제목과 재체이다. 마음속의 세 가지 극성은 다양한 매우 중요한 방식으로 서로 연결되어 있다. 우리는 본능이 겪는 변천에서 본질적인 특징은 그들이 정부 생활을 지배하는 세 가지 큰 극성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이라고 말하면서 용약 할 수 있다. 이 세 가지 양극성 중 우리는 활동 수동성을 생물학적, 자아 외부 세계를 실제, 마지막으로 쾌락 고통을 경제적이라고 각각 설명할 수 있다.
그러나 프로이트 이전에 이 세 가지 극성의 측면은 개념화되었고 미국뿐만 아니라 프랑스, 독일, 러시아, 그리고 다른 유럽 국가들의 이론가들에 의해 사용되었다. 프로이트가 이러한 극성을 부여한 중심적인 역할에도 불구하고, 그는 인간의 기능 패턴을 이해하기 위한 조정된 체계로서 극성을 이용하는데 실패했다. 비록 그는 그들의 잠재력을 추구하는데 실패했지만, 그의 3자 극성 스키마를 위해 그가 공식화한 재료들은 그의 3자 극성 스키마에 활용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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